본문 바로가기
End/#8 벚꽃 엔딩

[Android/안드로이드]화면 전환시 검은색 깜빡임 문제[PApplet]

by 퍼즐잎 2017. 3. 15.

PApplet을 상속한 클래스에서 


벚꽃 애니메이션 효과를 사용한다.




애니메이션 효과가 나타나는 중


Fragment로 다른 화면을 호출하는 경우


기존에 출력되는 애니메이션이


정지되면서 검은색 깜빡임이 나타나는 현상이 발생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애니메이션이 동작하지 않도록


하는 함수를 사용했지만


그래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다.




그래서 약간은 편법이지만


Fragment로 다른 Activity를 불러오는 방법이 아닌


StartActivity로 직접 호훌하는 방법을 이용했다.




DrawerLayout과 애니메이션을 같은 화면에서


출력하는 경우 애니메이션 출력을


휴대폰 화면의 전체 크기를 읽어와서


딱 맞춰서 하는 경우




DrawerLayout이 애니메이션 뒤쪽으로


출력되는 문제가 발생했다.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는다)


1
2
3
DisplayMetrics dm = getApplicationContext().getResources().getDisplayMetrics();
        width = dm.widthPixels;
        height = dm.heightPixels;
cs

[크기를 가지고 온다]




이 문제는 애니메이션의 크기를


액정 사이즈에 딱 맞춰서 출력하지 않고


약간 크기만 줄이니 정상적으로 출력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