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Base 서버와 연동하기 이전에
먼저 로컬에서 자료를 저장할 구조를 만들었다.
private HashMap<String,HashMap<String,String>> musicName;
설계 :
유일한(key) 값으로 하는 곡 이름이 있고
각각의 곡에 유일한(key2) 값으로 가지는 악기, 연주 방법 등이 존재한다.
이것들은 악보의 값을 가진다.
선택한 key 값에 따라서 쉽게 검색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한다.
앱을 실행하면 바로 FireBase와 동기화하여 값을 저장하는 방법을 고려하고 있다.
(추후 관리자 모드에서 곡을 추가, 수정하는 경우 앱을 재시작 해야 함)
<남은 과제>
~11/25(금)
1. 악보 마디별로 탐색, 재생에 대한 연구
2. Player UI 구현
3. FireBase 서버와 연동
4. 관리자 모드 구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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