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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d/#3 나눔프로젝트

로컬 데이터 구조 구상, 중간점검

by 퍼즐잎 2016. 11. 15.

FireBase 서버와 연동하기 이전에 


먼저 로컬에서 자료를 저장할 구조를 만들었다.



private HashMap<String,HashMap<String,String>> musicName;





설계 : 


유일한(key) 값으로 하는 곡 이름이 있고


각각의 곡에 유일한(key2) 값으로 가지는 악기, 연주 방법 등이 존재한다.


이것들은 악보의 값을 가진다.


선택한 key 값에 따라서 쉽게 검색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한다.



앱을 실행하면 바로 FireBase와 동기화하여 값을 저장하는 방법을 고려하고 있다.

(추후 관리자 모드에서 곡을 추가, 수정하는 경우 앱을 재시작 해야 함)







<남은 과제>

~11/25(금)


1. 악보 마디별로 탐색, 재생에 대한 연구


2. Player UI 구현


3. FireBase 서버와 연동


4. 관리자 모드 구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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